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빈홈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빈홈
Blog Article
친애하는 고객 여러분,빈홈 그랜드 파크 프로젝트의 유틸리티 스포츠 공간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공원에는 작은 호수와 연못들이 여러개 있기 때문에 다리로 건너가는 재미가 있어요. 빈홈 아파트에 사시는 분은 매일 산책하러 오기에 참 좋겠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센트럴파크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걷다가 중간에 돌아가고 싶어도 한참을 걸어야 하니, 해지고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그래도 높은 곳에서 한 지역의 지형을 내려다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고 흥분된 경험이었는데,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빈홈센트럴파크 사람들 대부분 자가용이나 그랩을 이용한다. 오전 출근시간에는 택시나 그랩 잡기가 쉽지 않다.
게다가 센트럴파크에는 연습용 그린이 있다. 그린 관리가 잘 안되어서 퍼팅 연습 할 정도는 아닌데 칩샷, 벙커샷 연습은 가능하다.
하나같이 다 자리가 불편한데 여기는 심지어 자리까지 편해서 여유롭게 쉬다가 갈 수 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이번 출장은 중간에 시간을 내서 싱가폴에 잠깐 갈 예정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가는것 보다 호치민에서 가는게 더 편하고 시간도 덜 들고 해서 말이죠 그런데 갑자기 호치민에서의 해야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호치민 랜드마크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Report this page